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배성우 권상우 김주현 정웅인 올해 나이
인포블로그
2020. 10. 31. 11:03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배성우 권상우 김주현 정웅인 올해 나이
30일 첫 방송되는 날아라 개천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는 두 남자의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권상우, 배성우 등 연기파 배우들이 열연을 펼쳤다고 해 벌써부터 기대가 합니다.
권상우는 태평양 같은 오지랖과 정의감을 지닌 고졸 출신의 국선 변호사 박태용으로 변신했습니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욱과 무모한 정의감 하나로 견고한 사법 시스템의 판을 뒤엎을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집니다.
박태용은 "어떻게든 진슬의 힘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재심을 이끌어내고, 박삼수까지 낚는 데 성공하며 환장의 콤비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배성우는 타고난 금발을 가진 생계형 기자 박삼수를 맡았습니다. 환금성 기사만을 쫓던 박삼수가 박태용에게 제대로 낚이며 가본 적 없는 험난한 길로 들어서게 된다고 합니다. 박삼수는 기자의 촉으로 진범을 찾아 나선다고 합니다.
권상우, 배성우와 함께 화끈한 팀플레이를 펼칠 김주현은 진실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열혈 신입 기자 이유경역으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정웅인은 성공한 엘리트 검사 장윤석 역을 맡았습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입니다. 배성우 72년생 49세, 권상우 76년생 45세, 김주현 87년생 34세, 정웅인 71년생 50세의 주연 배우들 나이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넷플릭스 방영은 아직 확정나지 않은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