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의콜센타 임태경 조관우 나이 김태우 테이 나윤권 신용재 등장! 갓6 초유의대결 성사!

by 생활창고 2020. 10. 15.

사랑의콜센타 임태경 조관우 나이 김태우 테이 나윤권 신용재 등장! 갓6 초유의대결 성사!

임태경 나이 73년생 48세

조관우 65년생 56세

김태우 81년생 40세

테이 83년생 38세

나윤권 84년생 37세

신용재 89년생 32세 나이

 

 

 

 

 15일 방송되는 사랑의콜센타에서는 갓6 팀으로 임태경 조관우 김태우 테이 나윤권 신용재 등장해 탑6와 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이날 임영웅과 임태경이 세상에서 단 한 번밖에 볼 수 없는 임가네 듀엣을 결성, 환상의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임영웅과 듀엣을 하게 된 임태경은 "팬들이 임영웅 씨와 듀엣을 하면 좋겠다고 하더라"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고 이어진 두 사람의 무대에 탑6와 갓6 멤버들은 연신 탄성을 내뱉으며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갓6 특집에서는 사랑의 콜센타에서 사상 처음으로 유닛 대결이 도입돼 분위기를 집중시켰습니다. 각 팀 대표 멤버들을 선정해 유닛을 결성, 높은 점수를 받은 팀에게는 대결을 뒤흔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또 특히 이날 나윤권, 신용재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든 보컬리스트들의 참석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두 사람이 전격 출연한다는 기사가 나오자마자 뜨거운 화제를 휩싸였던 것입니다. 급기야 mc 김성주는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나윤권을 수차례 섭외했으나 실패했다", "여기서 보게 될 줄 몰랐다"고 충격을 털어놨다고 합니다.

 

 

또한 나윤권, 신용재는 처음에는 잔뜩 굳은 표정으로 긴장감을 드러내는 등 예능 초보자의 면모를 보이다, 이내 진짜 노래방에 온 듯 편하게 대결을 즐기며 적응력 갑의 자태로 무대를 달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