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김지훈 집 아파트 위치 차 자동차 가격 나이 외국어 일본어 학원 복싱장 위치 배우 전문가 그의 하루는?
나혼자산다에서는 사교육 만학도 배우 김지훈이 외국어(일본어)를 배우기 위해 학원을 찾았습니다. 배움에 목마른 배움 전문가 김지훈은 원어민 영어 선생님 앞에서도 막힘없이 영어를 구사하며 유창한 실력을 뽐냈습니다. 발음 교정에 나선 김지훈은 영어 선생님의 혼까지 쏙 빼놓는 못 말리는 학구열을 보여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배우 김지훈 나이 81년생 41세 집 위치 성수동 트리마제 아파트로 알려져 있으며 김지훈 차 자동차는 벤츠 CLS 63 AMG로 가격은 약 1억 5천에서 2억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영어 수업이 끝나기 무섭게 일본어 선생님이 등장하며 김지훈은 깜짝 놀랄 일본어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지훈은 궁금한 게 굉장히 많아요라며 일본어 선생님조차도 공포에 떨게하는 호기심과 열정을 보여줬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노래를 통해서 영어를 많이 배웠다며 실력 향상을 위해 호기롭게 중국어 노래에 도전한 김지훈은 나혼자산다에서 열정 가득한 가창력으로 선생님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과연 김지훈의 중국어 노래 실력은 어떨지 기대를 모았습니다. 또한 지치지 않은 열정으로 영어부터 중국어까지 외국어 공부에 학구열을 불태운 김지훈 앞에 또 한 명의 외국어 선생님이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언어 사교육에 이어서 운동 사교육에 나선 김지훈은 오래전부터 갈고 닦아온 킥복싱 실력을 공개했습니다. 스쿼트와 줄넘기로 가볍게 몸을 푼 김지훈은 샌드백을 치기 시작했으며 속도감이 느껴지는 빠른 펀치와 엄청난 타격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링 위에 올라선 김지훈은 지옥의 시간이 왔다며 비장하게 글러브를 끼고 관장님의 지도 아래 트레이닝을 이어갔습니다.
사정없이 몰아치는 관장님의 공격을 받아내던 김지훈은 학원에서 배웠던 외국어를 총동원해 애원했고 절박한 상황 속에서도 사교육 열정남의 면모를 나혼자산다에서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김지훈은 아직 쓰러지지 않는다며 계속되는 공격에 넘어지고 쓰러지기를 반복하면서도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나는 열정 오뚝이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배움에 대한 열의로 중무장한 프로 배움러 김지훈은 배움은 숙명이라며 사교육 열정에 대한 남다른 생각을 밝혔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