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토니안 나이 인천 부산 쌍쌍베란다하우스 청라 수납 전문가 흥미딘딘 하우스 거울왕국 포베이 뷰토피아 가수 슬리피 딘딘 찰떡 호흡 좋네요
구해줘홈즈에서는 아이돌 출신 예비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으며 연애 8년차,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2018년까지 아이돌로 활동한 가수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신혼집으로 바라는 지역은 pc방이 있는 서울 양천구에서 자차로 40분 이내 거리로 인천과 부천을 바랐으며 방3개 이상을 원했고 아파트일 경우 탁 트인 뷰를 희망했으며 예산은 매매가 4~5억원대를 희망했으며 최대 6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토니안 나이 78년생 44세 슬리피 나이 84년생 38세, 딘딘 나이 91년생 31세.
구해줘홈즈 덕팀에선 가수 토니안이 코디로 출격했으며 그는 15년 전 붐과 토니안은 2년 동안 함께 생활했다고 말했습니다. 토니안과 붐과 빨리 헤어진 이유에 대해 성격차이였다고 말하며 아침만 되며 붐이 내 방으로 찾아와 하이텐션으로 말을 걸어와 괴로웠다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토니안은 젝스키스 멤버 김재덕과 12년째 룸메이트로 살고 있으며 이제는 각자 살 때가 된 것 같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덕팀 붐 토니안은 거실을 수놓은 화려한 조명과 탁 트인 뷰의 길쭉한 베란다가 위아래 2개나 있는 부천시 고강동 쌍쌍베란다하우스, 수납의 정석을 보여주는 수납 쓰리 콤보 인천 서구 청라동 청라 수납 전문가, 원목 웨인스코팅으로 휘감은 거실부터 집안 곳곳을 자랑하는 인천 서구 석남동 흥미딘딘 하우스 매물을 소개했습니다.
복팀에서는 가요계 절친 슬리피와 딘딘이 출격했으며 과거 구해줘홈즈에 출연했던 두 사람은 각자 복팀의 승리요정을 자청하며 무패신화를 강조했습니다. 이어서 딘딘은 의뢰인 부부가 인천, 부천 매물을 찾는다는 얘기에 슬리피는 부천 토박이로 부천에서 태어나 고등학교까지 지냈으며 20대를 인천에서 생활했다고 강조했습니다.
구해줘홈즈 덕팀으로 나선 딘딘과 슬리피는 신발장, 수납장, 거실 벽면 전체가 반짝반짝 거울인 부천 심곡동 거울왕국과 거실부터 방마다 펼쳐지는 고층 포베이 인천 남동구 논현동 포베이 뷰토피아 매물을 소개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