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디오스타 허경환 나이 허닭 김승현 와이프 장정윤 전진 아내 류이서 태사자 김형준 아직도 택배 일 한다?

by 인포블로그 2021. 2. 23.

비디오스타 허경환 나이 허닭 김승현 와이프 장정윤 전진 아내 류이서 태사자 김형준 아직도 택배 일 한다?

비디오스타에서는 허경환의 찐친 특집으로 허경환, 전진, 김승현, 김형준이 출연했는데요. 허경환은 11년째 닭가슴살 사업을 하고 있으며 개그맨으로서의 수입보다 닭가슴살 사업의 매출액이 더 많다라고 밝혔습니다.

 

 

허경환 나이 81년생 41세

김승현 나이 81년생 41세 와이프 장정윤 작가

전진 나이 80년생 42세 아내 류이서 (과거 승무원)

태사자 김형준 나이 77년생 45세

매년 허닭은 매출액이 올라 3년 전 매출액이 90억 원, 2년 전 매출액이 170억 원, 작년 매출액은 350억 원이라고 합니다. 허경환은 올해 1월 매출액이 작년 두 달의 매출액을 기록했다라며 예상 매출액을 최초 공개해 비디오스타 출연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와이프 장정윤 작가와 달콤한 신혼을 보내고 있는 김승현은 2세를 계획히고 있다라며 고백했는데요. 이에 지난 방송에서 파파금파에게 자식 운이 들어왔다라고 지목 받은 박나래가 자신의 기운을 전해 김승현이 기뻐했다고 합니다. 또한 김승현은 비디오스타 mc들이 아내 장정윤을 위해 무엇까지 할 수 있냐라고 묻자 모든 명의를 아내의 것으로 바꾸겠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전진은 와이프 류이서를 위해서 목숨을 걸 수 있다라고 말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전진은 평생을 허하게 살았지만 결혼 후 허한 부분이 사라졌다라며 주변인들에게 결혼을 전파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비디오스타에서 전진은 아내 류이서에게 영상편지를 남기며 신혼부부의 달달한 모습을 뽐내 부러움을 샀다고 합니다.

 

 

 

태사자 김형준은 택배 기사로 일하고 있는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김형준은 주위에서 화제를 일으키기 위해 택배 일을 한 것 아니냐는 오해를 받기도 했지만 변함없이 택배 일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최근에는 택배 모델로 발탁되기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김형준은 택배 일부터 일을 하면서 겪은 황당한 일화까지 비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고 해 기대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