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니한테말해도돼 임현서 신수민 예비신부 여자친구 나이 학력 정진운 여친 경리, 사연 듣고 머리 부여잡다?

by 인포블로그 2021. 2. 23.

언니한테말해도돼 임현서 신수민 예비신부 여자친구 나이 학력 정진운 여친 경리, 사연 듣고 머리 부여잡다?

언니한테말해도돼에서는 굿피플에서 1위를 거머쥐었던 임현서가 예비신부이자 여자친구 신수민과 함께 출연을 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임현서 나이 91년생 31세 학력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 경영학과 학사 직업 탱커펀드 창업 경영 중.

예비신부 신수민 학력 서강대 직업 대기업 재직 중.

결혼을 앞둔 임현서 예비신부 신수민은 너무 바쁜 임현서 때문에 결혼이 고민된다는 사연과 임현서가 공개를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몰래 아이를 낳아 키우고 있다는 사연에 크게 답답함을 표현하며 머리를 부여잡았다고 합니다.

 

 

 

특히나 신수민 예비신부와 함께 스튜디오에 등장한 임현서의 뻔뻔함에 정진운은 이야기를 듣는 내가 다 서운하다라며 자신의 이야기 인 듯 사연에 몰입해 열딘 조언을 펼치며 활약했다고 합니다. 정진운은 현재 여친 나인뮤지스 경리와 공개 열애중입니다.

 

반면 언니한테 말해도돼에서는 대학교 졸업 후 첫 직장에 들어간 23세 여성이라고 밝힌 고민녀는 직장 선배와 첫 연애를 시작했고 나중에 그 사람이 유부남이란 사실을 알게 됐지만 헤어지지 못했고 결국 출산까지 하게 됐다는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어서 이 여성은 얼마 전 남자친구의 아내가 자신을 찾아와 아이를 포기하면 상간녀 소송을 안하겠다는 제안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여성은 소송을 당하면 아이를 키울 능력이 모두 사라질 텐데 그럴 바엔 차라리 아이가 친아빠와 사는 게 더 좋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든다며 아이를 위해 가장 좋은 선택은 무엇일지 언니들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김원희는 역대급 고민에 분노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사연자가 어리고 순진했어도 잘못한 건 인정해야 한다고 단호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이영자 역시 과거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며 몰랐다고 해 죄라고 사연자의 잘못을 질타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