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가비 생일파티 논란 자가격리 중 했다? 사과했네요

by 인포블로그 2020. 10. 12.

국가비 생일파티 논란 자가격리 중 했다? 사과했네요

요리 연구가 국가비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어려운 상황을 견디며 수고하고 계신 의료진들, 공무원분들 외 여러분의 노력에 누를 끼친 거 같아 정말 죄송하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불가피한 상황이 아니라면 방문 자체를 가급적 자제해야 하는 것이 맞다. 혹시라도 생길 수 있는 위험에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했는데 저의 불찰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 "순간 멀리 있다 안심하고 잠시 마스크를 내려 1초 정도 초를 불고, 가족이 집 밖 복도에 서 있는데 거실 안에서 마스크를 벗고 립스틱을 바라는 행동은 방역 수칙에 잠시나마 소홀했던 저의 잘못임을 백 번 천 번 인정하고 여러분들의 걱정과 지적을 무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남편과 생활 구역을 나눠서 격리 중에 있다. 음성 판정 여부와 관계없이 외부인들과 최대한 안전거리를 유지하고자 했으나 안내받은 내용과 입국 시 받은 서류에만 의존해 상식적으로 판단하지 못하고 무지하게 행동한 부분과 편집하고 업로드하는 순간까지 잘못된 것을 인지하지 못한 점 그리고 무엇보다 이 상황의 빠른 종식을 위해 애쓰시는 분들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미숙하게 행동한 점이 정말 부끄럽다"며 재차 고개를 숙였습니다.

 

한편 국가비는 지난달 27일 자궁내막증 판정을 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영국에서 지내던 국가비는 코로나19 여파로 진료가 미뤄지자 귀국해 자가격리 중이었던 상황입니다. 이에 전날 10일 생일 파티 영상을 게재하자 자가격리 기간 지인들과 접촉했다는 지적이 잇따르며 논란이 일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