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승빈 심은진 나이 결혼 발표 5세 연하 부부 됐다 인생 공유하고 싶은 행운

by 인포블로그 2021. 1. 12.

전승빈 심은진 나이 결혼 발표 5세 연하 부부 됐다 인생 공유하고 싶은 행운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과 배우 전승빈이 부부가 되었다고하는데요.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5살 차이로 전승빈의 5세 연하입니다.

심은진은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21년 1월 12일부로 전승빈씨와 서로의 배우자가 되었다고 혼인신고로 부부가 되었음을 알렸습니다. 심은진 나이 39세, 전승빈 나이 34세.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는 mbc 드라마 '나쁜 사랑'이었으며, 동료이자 선후보래 지내오다가 드라마가 끝날 무렵에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었다라며 그 후로 서로를 진지하게 생각하며 만나다 오늘에까지 왔다라고 전했습니다.

심은진은 팬들에게 축복과 응원을 부탁했는데요. 바란건대, 앞으로 처음 가보게 될 시작점 앞에서 여러분들의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예쁘고 곱게 걸어갈 수 있도록 박수도 쳐달라고 했습니다.

전승빈 심은진은 코로나19로 결혼식은 올리지 않은 상태이며 심은진은 결혼식은 지금 많이 힘든 시기라서 날짜를 아직 잡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한국에 올 수 있는 시기를 잠시 기다려보려고 한다라며 결혼식이라는 단어보다 서약식이라는 단어를 쓰는 게 더 맞을 것 같다. 가족, 지인분들 모셔서 밥 한끼 대접할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기를 기도하겠다고 적었습니다.

심은진은 98년도 베이비복스로 연예계 데뷔를 하였고 05년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전승빈은 06년 연극 천생연분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를 통해 이력을 쌓아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