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카인드코퍼레이션 덮죽덮죽 이상준 대표 사업 철수 안걸렸으면 계속 했겠죠? 족발의달인 운영 냥이티 추가 표절

by 인포블로그 2020. 10. 12.

올카인드코퍼레이션 덮죽덮죽 이상준 대표 사업 철수 안걸렸으면 계속 했겠죠? 족발의달인 운영 냥이티 추가 표절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극찬을 받으며 유명세를 탔던 포항 덮죽이 표절 의혹을 받고 있는 업체가 올카인드코페이션으로 밝혀지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현재 해당 업체의 홈페이지는 접속을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앞서 프랜차이즈 덮죽덮죽은 메뉴 이름에 골목을 넣고 시소덮죽, 소문덮죽 등 포항 덮죽집에서 개발한 메뉴 이름을 그대로 사용한 것은 물론, 업체 소개란에 골목식당 메가히트 메뉴인 덮죽, 방송에 소개돼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덮죽 등이란 표현을 사용하며 표절 논란이 일었습니다.

 

 

 특히 포항 덮죽집 사장님은 인스타를 통해 억울한 심정을 전해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결국 덮죽덮죽의 이상준 대표는 12일 새벽 "이번 본사의 덮죽 프랜차이즈 진행과정에 있어 '메뉴명 표절' 및 '방송관련성 오인할 수 있는 문구'를 표기했다", "수개월의 연구와 노력을 통해 덮죽을 개발하신 포항의 신촌s 덮죽 대표님께 너무 큰 상처를 드렸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미 따라할거 다 따라하고 걸리니깐 사과하네요. 이리 뻔뻔할수가..)

 

 

그는 "11일 저녁 직접 대표님을 찾아뵙고 사과를 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하여 포항으로 직접 찾아뵈었지만, 대면하시는 것을 힘들어 하셔 만나뵐 수 없어 송구스럽게도 본 사과문을 게시하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이 대표는 "저의 모든 잘못을 인정하며 덮죽덮죽 브랜드는 금일부로 모든 프랜차이즈 사업을 철수하겠다", "추후에 있어서도 대표님의 상처가 회복될 때까지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올카인드코퍼레이션 회사는 과거 냥이티도 표절 했다고 하네요. 또한 족발의달인도 운영하고 있는 회사라고 해 충격을 더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