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들 진세연 나이 학력 친오빠 공무원 합격했다?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닮은꼴?
진세연 나이 94년생 27세, 최종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재학)
11일 방송되는 선녀들에서 진세연의 등장에 멤버들은 급격히 텐션이 높아진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김종민은 "진짜 선녀가 나오셨다"며 갑자기 활기가 넘치는 미소를 보이며 열정적으로 게스트 맞이를 했다고 합니다.
등장과 함께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물들인 진세연과 선녀들의 케미는 어땠을지 궁금해집니다.
무엇보다 설민석도 감탄한 역사 요정 진세연의 활약에도 기대가 더해졌습니다. 개항부터 국권 피탈 전까지의 35년, 조선 최후의 골든타임의 순간들을 예습해 온 진세연은 조곤조곤한 목소리로 막힘없이 설명을 펼쳐냈다고 합니다.
완벽한 역사 이해를 바탕으로 한 진세연의 설명에, 전현무는 "뒤에 모니터가 있는 거 아니냐"며 견제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그런가하면 이날 배움 여행에서는 진세연의 친오빠가 특별 출연급으로 자주 언급됐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았습니다. 진세연은 친오빠가 얼마 전 공무원에 합격했다고 말하며, 설민석의 도움을 받았던 랜선 인연을 공개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또한 전현무의 여자친구인 이혜성 아나운서와 진세연이 닮은꼴로 언급되었다고 합니다. 김종민은 "(진세연을) 계속 앞에서 보니, 그분과 좀 닮은 것 같다"며 전현무를 지긋이 바라봤다고 합니다. 이어 전현무도 이혜성 아나운서와 함께 있을 때 닮은꼴 이야기를 가끔 했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얼굴이 닮은) 느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