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1열 김민재 김성오 민진웅 나이 결혼 아내 와이프 최유라 최유진 노수산나 영화 널 기다리며 반도 21년 주목해야할 배우 특집 잔인한거 못본다?
방구석1열에서는 21년도에 주목해야할 배우 김민재, 김성오, 민진웅이 출연을 했다는데요. 영화광인 저로써 세 사람 모두 악연연기 뿐 아니라 맛깔나게 연기를 하는 배우들인데요. 특히나 반도에서 김민재 배우님 연기 너무나도 눈에 띄고 좋았습니다! 방구석1열에서 토크를 펼칠 영화는 '널 기다리며'와 '반도'입니다.
김민재
김민재 나이 79년생 43세,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로 그는 한국의 대표적인 경찰 전문 배우를 많이 맡았는데요. 특히나 부패 경찰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김민재의 데뷔작은 2000년 연극 '관광지대'이며 15년 드라마 '스파이'를 통해서 지금의 아내 최유라와 만나게 되었고 16년도에 결혼을 했습니다.
김성오
김성오 나이 78년생 44세, 학력 경북대학교를 나왔으며 2000년 극단 배우세상 단원이었으며 09년도 sbs 11기로 탤런트에 합격했습니다. 그는 영화 아저씨에서 인상깊은 악역연기를 선보이며 단번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특히나 김희원과 형제로 나와서 악연콤비를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이때 김성오 진짜 무서웠어요;; 14년 현재의 와이프 배우 최유진과 결혼했으며 아들 김아일군을 두고있습니다.
민진웅
민진웅 나이 86년생 37세이며 학력 단국대학교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나왔으며 14년 영화 패션왕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배우 노수산나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은 아직 안한 미혼입니다.
특히 김민재는 자신은 잔인한 걸 잘 못 본다고 의외의 모습을 보여 방구석1열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반도에서 631부대의 황중사역을 언급하면서 군벌화된 멸망 세계에서 살아가기 위해 괴물이 된 캐릭터라고 소개하며 생존에 대한 공포로 인해서 괴물이 되어버린 인물을 잘 표현했다고 변영주 감독이 극찬했습니다.
널 기다리며에서 살인마 기범을 연기했던 김성오의 얘기도 빠지지 않았는데요. 배우 민진웅은 김성오표 악역은 항상 그만의 멋이 살아 있어서 스타일리시하다라고 칭찬하면서 특히 칼을 쥐는 모습이 남다르다라고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김성오는 악역 연기를 많이 하다 보니깐 어린 학생들이 사인을 요청하며 90도로 깍듯하게 인사했다고 말하며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