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임성빈 나이 회사 위치 직업 아내 신다은 현주엽TV 여수 맛집 14인분 먹방도전?
당나귀귀에서는 송훈 셰프의 제주도 2호점 공사를 맡았던 임성빈이 스마트한 비주얼과 남다른 직원복지를 뽐내며 명품 보스로 주목받았습니다. MC 김숙이 보스석에 앉아 있는 임성빈을 바라보며 "왜 저기 앉아있는지 모르겠다"고 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임성빈의 회사 위치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8 6층에 있는 '빌트바이'라는 인테리어디자인 회사입니다. 임성빈 나이 83년생 38세 직업 공간 디자이너! 아내 신다은 (배우)와 2016년 결혼했습니다.
임성빈은 깍쟁이 같은 보스, 빨리빨리 보스 등 직원들의 솔직한 팩트 폭행 제보가 이어지고 여기에 임성빈 소장이 라떼는 토크까지 작렬하면서 출연진들의 파상공세에 당황한 임성빈 소장은 귀까지 빨개졌다고 합니다. 그동안 임성빈 소장과 비교 당했던 송훈 셰프는 고소하다는 듯 연신 갑버튼을 드려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또 영상이 시작된 지 5분도 되지 않아 밝혀진 회사의 놀라운 복지 헤택의 뒷이야기에 전현무는 실망했다고 해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반면 현주엽, 정호영, 박광재는 일이 가이드로 송훈 셰프의 안내로 여수 앞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맛집을 찾았습니다. 송훈은 매번 고기만 먹는 현주엽TV의 식상한 방송을 탈피해 이번에는 새로운 음식 장르와 아름다운 바다 풍경으로 새로운 구독자를 끌어들이고 조회수를 늘리자는 빅픽처를 그렸습니다.
총 14인분을 주문하며, 긴 식탁을 수 놓은 화려한 음식들로 여심 저격용 고퀄리티 방송이라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