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9 스윙스 쌈디 컨드롤비트 테이크원 베이식 퀸와사비 키드밀리 수퍼비 양동근 이하이 등 피처링 지원사격! (미란이 이화여대)
쇼미9에서는 세미파이널 무대가 공개되었는데요. 우선 래원은 베이식, 키드밀리와 'ii' 무대로 감동을 자아내며 팽팽한 긴장감을 연출했습니다. 이에 맞서는 원슈타인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로 무대에 오른 원슈타인은 양동근, 자이언티와 함께 무대를 꾸며 모두를 환호하게 만들었습니다.
릴보이와 맞대결을 펼친 미란이는 지원군으로 퀸사와비가 등장했습니다. 미란이는 세미 파이널 무대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로 했습니다. 그는 꿈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바치는 무대 'Part Time'를선보였습니다. 또 퀸와사비와 미란이는 이화여대라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또 수퍼비는 머쉬베놈 지원사격을 나섰습니다. '고독하구만'으로 폭발하는 무대 흡입력을 보여준 그는 뒤이어 수퍼비가 등장해 열기를 더하며 감탄을 안겼습니다.
한편 이번 쇼미9에서 제일로 기대를 받았던건 바로 쌈디가 지난 2013년에 스윙스와 컨트롤 디스전을 벌인 이후 같이 마주하는 그림이 한번도 없었는데요. 그 당시 스윙스는 쌈디를 향해 "첫번째 정기석 병 걸린 유다 xx. 그래놓고 tv 나와서 착한척하며 쪼개?"라고 디스했습니다. 이에 쌈디는 "너 아무리 해봤자 관심병자"라며 맞디스를 해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어 쌈디와 스윙스는 쇼미9에서는 레전드 무대를 찍으며 프로듀서들과 관객들을 환호하게 만들었습니다. 스윙스는 악역이라는 곡으로 소름돋는 무대를 만들었습니다. 이하이도 피처링에 지원사격을 했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