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서정희 나이 서세원 이혼 이유(사유) 딸 서동주 같이삽시다에서 혜은이 절친으로 등장
방송인 서정희가 같이삽시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요즘에 활발하게 활동을 하며 예능에서 자주 보는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면 좋겠네요. 서정희님 화이팅입니다!
같이삽시다에서는 김미화, 윤승호 부부에 이어서 혜은이가 깜짝 준비한 만남을 위해 청원으로 향했다고 하는데요. 혜은이가 사랑하는 동생이라며 소개한 주인공은 바로 80년대 원조 cf퀸 서정희였습니다. 특히 혜은이는 요즘 도전을 즐긴다는 서정희를 위해 만남의 장소까지 특별히 준비했는데요.
그런데 기대와 달리 서정희는 현장을 보고 언니 나 저런 건 못 해, 딸이 부탁해도 안 했어라며 난감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자매들 또한 눈 앞에 펼쳐진 아찔한 광경에 심장 떨린다, 침이 다 마른다"라며 긴장했다고 합니다.자매들과 서정희의 아찔한 만남은 무엇 때문인지 기대되네요.
서정희와 서세원은 1982년 결혼했지만, 서정희의 주장에 따르면 미성년 때 성폭행을 당하고 32년간 가정폭력을 당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서세원의 폭행으로 인해 2015년 두 사람은 합의 이혼했습니다. 이혼 이유 (사유)는 가정폭력 때문입니다.
서정희 나이 62년생 59세이며 딸 서동주, 아들 서동천을 두고 있습니다. 딸 서동주는 방송인과 미국 변호사의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아들 서동천은 미로밴드로 가수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