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윤정수 나이 결혼 매니저 이별선언 충격먹고 눈물 흘리다 눈맞춤 상대 누구?
아이콘택트는 진정성 있는 눈맞춤으로 굉장히 좋은 취지를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이번에 예고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개그맨 윤정수가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예고에서 그는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개그맨 윤정수 나이 72년생 49세이며, 학력 관동대학교 출신이며 데뷔는 1992년 sbs 공채 1기입니다. 결혼은 아직 안했으며 미혼입니다.
윤정수는 예고에서 "헤어지자니?"라며 상대방의 말에 경악을 했고 이별에 대처하는 4가지 단계에 맞춰서 당황으로 시작해 슬픔으로 변하는 눈빛을 보였다고 합니다. 윤정수는 상황을 부정하며 "이게 무슨 말인 거야? 왜 그러는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2단계인 분노에 돌입하며 상대방에게 "너 눈맞춤 할 거야? 그냥 빨리 여기서 끝낼래?"라며 답답해 했습니다. 3단계 설득에서는 상대방에게 "못 느끼겠어? 이건 아니야"라며 호소를 했지만 이 역시 통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마지막 4단계인 침묵에 이른 윤정수는 가만히 눈물을 흘리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말았습니다.
윤정수는 맞은편의 상대방에게 솔직하게 떠나고 싶다라고 말해쏘 그대로 블라인드가 닫히고 말았습니다. 만감이 교차하는 듯 표정이 어두워진 윤정수는 한숨을 쉬며 이별 선언에 착잡한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날 또 김수미가 아이콘택트에 방문했는데요. 김수미는 눈맞춤을 하고나서 이상해졌다고 걱정을 하는 강호동의 말에 충격이라고 말하며 윤정수에게는 심상치 않은 일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