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장동민 김성원 박상면 이훈 나이 아내 전 여친 나비 촉촉한 녀석들 특집!
장동민 79년생 나이 42세 (전 여친 나비와 공개연애했지만 결별)
김성원 84년생 나이 37세
박상면 68년생 나이 53세 아내 김수경
이훈 73년생 나이 48세 아내 김혜진
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는 '난 이제 지쳤어요 촉촉한 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져 박상면, 이훈, 장동민, 김성원이 출연했습니다. 김성원은 평소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능감을 키우는 것이 소원이었다며 소속사 선배 장동민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비장한 각오로 출연한 김성원은 장동민과 막무가내로 절친 테스트까지 도전했습니다. 친분이 거의 없지만 김성원이 장동민의 생일부터 아버지의 이름까지 모두 맞히며 장동민을 놀라게 했습니다. 하지만 김성원의 무리수 발언이 계속되자 장동민은 "너는 그냥 무작정 웃기려고 나온거냐"며 혹독한 일침을 가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이훈은 "최근 남성호르몬 수치 검사에서도 기대에 못 미치는 저조한 결과가 나왔다", "사소한 일에도 주변 사람들에게 삐지는 경우가 많다"고 짠내 나는 고백을 털어놨다고 합니다. 데뷔 초부터 인연을 이어온 mc 박소현과 절친 박상면, 심지어 개그맨 장동민에게까지 서운함을 느꼈었다고 합니다.
또 최민식에게 배운 연기를 절친인 박상면에게 전수했다며 "박상면이 코찔찔이일 때부터 내가 키웠다"는 돌발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데요. 이에 박상면이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반박하며 이훈과 설전을 펼쳤다는 후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