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목식당 하와이언 주먹밥 잔치국수집 닭떡볶이집 백종원 혹평남기다?

by 인포블로그 2020. 10. 28.

골목식당 하와이언 주먹밥 잔치국수집 닭떡볶이집 백종원 혹평남기다?

 

28일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7번째 골목 동작구 상도동 골목 세 번째 편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날 잔치국수집 사장님은 그간 연구한 7가지 국수 중 가장 자신 있는 3가지 국수를 백종원에게 선보였습니다.

 

  

 

  

 이를 맛본 백종원은 "4천 원에 이 정도 국수면 괜찮다", "사장님이 편했으면 좋겠다"고 조언했습니다. 이어 백종원은 사장에게 시간과 노동력을 줄일 수 있는 조리법을 전수했습니다.

 

 

 

그동안 위생, 접객 태도 등 기본기를 지적받았던 하와이언주먹밥집 부부 사장은 촬영 2주 만에 제대로 된 주먹밥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백종원은 "같은 가격이면 김밥을 먹겠다"며 혹평을 늘어놨고, 다음 만남에서도 부부 사장은 새 메뉴 6종을 공개힜지만 백종원은 "고개 못 들 맛"이라는 평가를 내놨습니다. 이어 백종원은 "두 분은 음식에 재능이 별로 없다"고 해 앞으로의 솔루션을 궁금케 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호불호 끝판왕 닭떡볶이집은 사장님의 새로운 양념을 추가해 연구한 닭떡볶이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백종원을 비롯, 정인선과 김성주의 평가가 완전히 뒤바뀌었다는 후문입니다. 극호파였던 김성주는 "찾아와서 먹을 맛이 아니다"라고 아쉬워했고, 반면 불호파였던 정인선은 "너무 맛있다. 처음으로 안전감이 든다"고 만족스러워 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