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캔게임 안정환 이을용 홍성흔 나이 아내 김정임 딘딘 엄마 출연 피파4 게임 축알못되다?
이을용 75년생 46세, 안정환 76년생 45세, 홍성흔 76년생 45세 올해 나이입니다.
9일 방송되는 위캔게임에서는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 신화를 합작한 반지의 제왕 안정환과 중원의 카리스마 이을용이 오랜만에 그라운드에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약 5년 만에 방송에서 만난 안정환과 이을용은 본격적인 e축구에 임하기에 앞서 복귀 기자회견을 열어 불굴의 의지를 다졌습니다. 안정환은 e축구 첫 골 세레머니 관련 질문에 "을용타를 재연해보고 싶다"고 말해 이을용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피파4 게임을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첫 만남부터 서로를 디스하는 발언을 서슴지 않으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인 두 사람은 과거 추억에 잠기는 것도 잠시, 컴퓨터 앞에 앉자마자 로그인에만 한 시간 넘게 걸리는 등 난관에 봉착해 진땀을 흘렸습니다. 여러 번의 고비를 겪고 게임의 세계에 입문한 안정환과 이을용은 축알못으로 전락해 힘겨운 사투를 펼쳤습니다.
가족오락관 코너에서는 게임 여행에 나선 홍성흔과 그의 아내 김정임, 아들 홍화철군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화목한 가정을 대표하는 단란한 가족이지만, 시작부터 게임 앞에서 동상이몽을 보인다고 합니다.
"게임은 인생의 낙"이라며 스스로 게임광임을 밝힌 홍성흔과 게임 덕후 미니미 홍화철군은 들뜬 기색을 보이지만, 김정임은 못마땅한 표정을 지으며 "남편에게 가장 처음 받은 선물도 게임 아이템이다. 임신했을 때도 전자파가 몸에 안 좋아서 게임에서 벗어나나 했더니 나에게 전자파 차단 앞치마를 사줬다"고 폭로했습니다.
이들은 pc방을 그대로 재현한 게임 마우스에 첫 입성해 게임 앞에서 한마음 한뜻이 될 수 있을까요? 또한 딘딘과 엄마가 출연해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