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나 카바예바 푸틴 애인 쌍둥이 출산 후 사라졌다?
영국의 한 매체는 알리나 카바예바가 지난 2018년 푸틴 대통령의 아이를 가졌고, 이후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고 알리나 카바예바의 주변 인물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이후 카바예바는 지난해 4월 모스크바의 한 병원에서 제왕절개로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알리나 카바예바의 출산을 위해 쿨라코프 리서치 센터 4층 VIP 병동을 모두 비웠다고 합니다. 한 매체는 인터넷에 이를 보도했지만 돌연 관련 기사가 삭제됐다고 합니다.
알리나 카바예바가 외부에는 모습을 감췄지만 돌아가신 어머니의 무덤에 사랑하는 알리나라는 카드와 함께 꽃을 올리고, 예전 동료와 연락도 주고받고 있다고 합니다. 알리나 카바예바는 올림픽 금메달을 포함해 월드 챔피언십 14차례, 유럽 챔피언십에서 25차례 우승했습니다. 러시아에서는 3대 체조 선수로 꼽히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선수 생활에서 은퇴한 뒤에는 푸틴 대통령이 이끄는 여당의 의원이 되면서 정치인으로 변신했습니다. 그는 또 러시아에서 넷플릭스 계약권을 가진 내셔널 미디어 그룹의 회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과 카바예바의 애인설이 제기될 당시 푸틴 대통령은 류드밀라 여사와 결혼한 상태였습니다. 러시아의 한 언론이 푸틴 대통령과 알리나 카바예바의 관계에 대해 보도했지만 푸틴 대통령은 이를 부인했고, 이후 해동 언론사는 문을 닫았습니다.
알리나 카바예바가 결혼 예물로 보이는 반지를 착용한 게 수차례 포착됐고, 2015년에는 푸틴 대통령의 아이를 가졌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이 역시 부인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