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아파트 집 위치 김승현 나이 부러움 폭발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천수 나이 81년생 40세, 김승현 나이 81년생 40세
이천수 집 아파트 위치는 인천 청라쪽의 자이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25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날 이천수의 집에는 이천수 부부의 오작교 김승현과 그의 아버지가 찾아왔습니다.
평소 투둥이네의 팬이었다는 김언중, 김승현 부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입니다.
먼저 이날 이천수는 특별한 아침 식사를 준비하며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육아 퇴근를 앞둔 아내를 위한 우렁각시가 돼 푸짐한 한 상을 차린다고 합니다. 슈돌 첫 출연과는 180도 달라진 아빠의 모습에 주은이는 "아빠가 이상해"라는 리액션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이에 이천수가 차린 한 상은 어떤 모습이었을지, 이를 맛본 엄마와 주은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높아집니다. 이어 친구 이천수가 새 집으로 이사했다는 소식을 들은 김승현이 아버지 김언중과 함께 놀러왔습니다.
이들 부자는 투둥이, 그중에서도 주은이의 열렬한 팬이라고 했는데요. 김언중, 김승현 부자는 청라 펜트하우스를 야무지게 소개하는 주은이의 입담에 한번, 아이들을 능숙하게 돌보는 육아 실력에 또 한 번 놀랐다는 후문입니다.
또 김언중은 태강, 주율 쌍둥이 돌보기에도 도전했습니다. 이때 쌍둥이들은 처음 보는 낯선 할아버지에 눈물을 터뜨렸습니다. 갑자기 눈물바다에 김언중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더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