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화사 별 가평 화악터널 쌈지공원 강릉 안반데기 서지혜 맥주 어디꺼?
23일 방송이 되었던 나혼자산다에서 화사는 배달된 음식을 챙겨 드라이빙에 나섰습니다. 도심을 벗어나 인적 없는 자연에 도착한 화사는 "자연이라는 게 호락호락하지 않아요"라며 불안감을 표하는 것도 잠시, 별이 쏟아질 듯한 아름다운 광경에 감탄사를 연발하며 힐링을 제대로 만끽했습니다.
이어 낭만 가득한 밤하늘 아래, 정자에 돗자리를 펴고 본격적인 야식 먹방에 돌입했습니다. 삼겹살과 비빔밥으로 푸짐한 밥상을 차린 화사는 프로 다이어터답게 한 입 먹방을 선언했지만, 마지막까지 수저를 놓지 못하며 명불허전 먹방 퀸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화사가 별 보러 간 곳은 가평에 위치한 화악터널 쌈지공원이라고 하네요)
또 화사가 언급한 안반데기는 강원 강릉시 왕산면의 고랭치 채소 단지라고 합니다. 이 곳은 우리나라에서 별을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곳으로 꼽힌다고 합니다.
한편 이날 코트와 모자를 무심하게 걸치고 온 동네를 누비며 산책을 하던 서지혜는 편의점으로 직행, 한껏 들뜬 모습으로 맥주 쇼핑에 나서 못 말리는 맥주 마니아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뒤, 안주용 먹태와 말린 표고버섯을 준비해 오랜된 절친들과 영상통화로 랜선 파티를 함께하며 따뜻하게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서지혜가 나혼자산다에서 먹은 맥주는 곰표 밀맥주와 말표 흑맥주인 것으로 알려졌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