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소율 문희준 아내 나이 자신을 찾기 위해 도전하다?
크레용팝 소율 91년생 30세입니다.
8일 방송되는 미쓰백에서는 2012년 크레용팝으로 데뷔한 소율은 2016년 활동을 중단, 다음 해 문희준과 결혼해서 딸 희율이를 낳았습니다.
오랜만에 가수로 카메라 앞에 선 그녀는 한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동안 외모와 남다른 귀여움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그런가 하면 소율은 과거 그룹으로 활동 당시 너무 바빠서 일주일 내내 밴에서 생활하며, 차 안에서 모든 걸 해결해야만 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어느덧 가수가 아닌 엄마로만 산 지 3년 차가 된 소율은 "희율 엄마, 남편의 아내로 살아서 되게 화목하고 행복하지만, 그래도 뭔가의 허전함이 있다. 자신을 많이 내려놓고 3년을 살았는데, 누구의 엄마, 누구의 아내가 아닌 저 박소율로의 자아를 찾고 싶다"라면서 미쓰백을 향한 당찬 의지와 포부를 전한다고 합니다.
뜨거운 그녀의 열정에 남편 문희준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자신을 찾기 위해 도전 너무 멋있네요!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소율은 활동과 함께 중단했던 춤 연습을 위해 댄스 학원을 찾았습니다.
연습한 것을 보여줄 수 있냐는 제안에 소율은 부끄러워하면서도 빼지 않으며 당당히 무대로 나서 제대로 실력 발휘를 할 예정입니다. 이를 지켜본 송은이는 "저 흥과 끼를 감추고 어떻게 3년을 살았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