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 장동윤 나이 특이한 식당 가짜는 어디??
배우 장동윤 나이 92년생 29세입니다.
8일 방송되는 식스센스에서 게스트로 배우 장동윤이 등장하자, 늘 유재석에게 관심을 쏟던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돌변했다고 합니다.
식스센스 사상 최초로 토크 욕심까지 접어둔 채 말없이 장동윤에게 집중하며 연신 유재석의 헛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장동윤은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의 관심에 보답하듯 식스센스 찐팬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이날 주제가 첫 회부터 실검을 휩쓸었던 특이한 식당 2탄이라는 것이 밝혀지자, 방송을 보고 다 파악했다며 반색했다고 합니다.
또한 장동윤은 제시의 독특한 화법을 다 알아들을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것은 물론, "공부를 너무 많이 하고 왔다"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예리한 측을 드러냈다는 후문입니다. 하지만 특이한 식당 2탄인 만큼, 제작진을 더 독하고 치밀하게 완벽한 가짜를 준비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덕분에 멤버들 모두 투표소에서 유난히 긴 시간을 보내며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다고 합니다. 그간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자주 육감이 현혹됐던 멤버들이 가짜를 찾아낼 수 있을지는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출은 맡은 정철민 pd는 "오늘 방송에서는 유재석이 뒤통수만 보인다라고 할 정도로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게스트 장동윤에게 집중하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